내돈내산/생활용품

내돈내산_튼튼한 슈피겐 아이폰 케이스 추천

K&J 2021. 4. 21. 22:51

 

새로 구입한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슈피겐 멜로우 케이스

 

"내 돈 내고 구입한 물품만을 소개합니다."

 

슈피겐 아이폰 멜로우 케이스

렌즈 보호를 위해 튀어나와 있음

저는 예전 부터 휴대폰 케이스는 항상 슈피겐 코리아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

1.  튼튼하다

2. 심플한 디자인

3. 촉감

 

이것은 지금까지 사용하던 LG V30 슈피겐 케이스 

 

이것은 새로 구입한 아이폰 12 프로맥스 용 슈피겐 케이스

 

케이스의 본질인 휴대폰을 보호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여러차례 내동댕이에서도 제 휴대폰을 오랫동안 잘 지켜주었습니다. 

저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라

슈피겐 휴대폰 케이스 디자인이 아주 취향저격 입니다.

 

저는 검정색으로 구입 했습니다.

 

휴대폰은 항상 손에 들고 다니는 물건이라 촉감도 중요하죠.

딱딱한 플라스틱 소재가 아니라 충격흡수도 잘하지만 촉감도 보들보들 아주 만족스럽네요.

 

저는 검정색을 선호해서 구매했지만

핑크, 민트. 라벤더 등 예쁜 색상도 많아요.

 

슈피겐코리아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슈피겐 코리아 주식도 구입한 소액주주로서 

슈피겐 코라이 화이팅!!! 

 

슈피겐코리아 (spigen.co.kr)

 

슈피겐코리아

IT/모바일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코리아! 빠른배송, 기획특가, 신규회원 이벤트

www.spig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