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_ 리더스로직 SDXC UHS-II U3 V90 메모리카드

K&J 2021. 5. 1. 22:37

리더스로직 SDXC UHS-II U3 V90 256GB 메모리카드

동영상 촬영을 위해서 구입한 메모리 카드입니다. 

메모리카드에 V30, V60, V90 숫자가 있는데

숫자가 높을 수록 전송속도가 빠른 메모리카드입니다.

 

 

 

4K 60p 10bit 녹화 같은 경우는 전송속도가 높은 SD 카드가 필요해서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리더스로직이라는 브랜드로 커뮤니티에 보면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데

촬영 중 안정성 문제가 있다는 분도 있고

잘 사용하고 있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사실 촬영 중의 문제가 카메라 문제였는지 메모리카드 문제 였는 지

검증하기도 쉽지 않고,

제가 검증을 해 본 것도 아니고

저는 괜찮았어도 다른 제품이 같으리라는 보장은 없네요.

 

같은 스펙의 소니 제품에 비해서 많이 저렴하고

저는 개인 작업에 투입할 예정이라 가성비를 보고 구입했습니다.  

 

저도 상업적 목적으로 남에 돈 받고 촬영하시는 분들은 비싸더라도 검증된 회사 제품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더라도 돌잔치, 결혼식 영상처럼 날리면 안 되는 경우에도

역시 좀 더 검증된 제품을 추천합니다. 

 

리더스로직 제품이 나쁘다는 의미가 아니라

사진 영상 촬영 속성 상 문제가 생기면 회복이 어려운 만큼 이렇게 얘기할 수 밖에 없네요.

뭔가 새로운 제품을 접하면

보수적으로 제품에 접근할 수 밖에 없습니다.

1-2달 사용해보고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0) 2021.02.22